헝가리 정채화 선교사 > 선교편지 | 산성교회-땅끝을 향한 아름다운 섬김
  • 메뉴

헝가리 정채화 선교사

세계선교부 18-12-28 14:53 84 0
할렐루야!
2018년 올 해에도 사랑하고 존경하는 허 원구 담임목사님과 산성교회의 기도와 선교후원으로 헝가리에서 하나님의 은혜 가운데 기쁨으로 사역에 임할 수 있었습니다. 주님의 이름으로 감사의 인사를 드리며 선교사역 보고를 함께 나누길 원합니다.

■ 2018년 선교 사역 내용
 1. 에큐메니칼 선교 :
1) 헝가리 개혁교단(RCH: Reformed Church in Hungary)과 대한예수교장로교회(PCK: Presbyterian Church of Korea)와의 선교협력과 총회참석(9월)이 있었습니다.
2) 양 교단 지역교회와 신학교간의 선교협력(한-훈 포럼)
  헝가리개혁교단 지역교회와 신학교(데브레첸신학교-장신대, 호남신대)와 학생-교수-학술 교류를 통해 실질적인 선교와 교회의 미래를 위한 포럼을 진행하였습니다(1월).

 2. 복음 선교 :
1) 짚시선교
하나님 나라는 어느 특정인이나 계층이 아닌 모두에게 주어진 것입니다. 소외받고 천대받는 자들에게까지 주님의 복음이 전파되어야 합니다.
2) 노숙자 사역
짚시들 뿐만 아니라 노숙자들에게도 헝가리개혁교회 디아코니아센터(Diakonia Center)에서 그리스도의 복음을 전함으로 함께 하였습니다.
재활을 위해서는 다른 그 어떠한 것 보다 그리스도의 복음, 하나님의 말씀이 중요함을 새삼 느낍니다. 그분들을 위해 성경말씀을 전하며 함께 하고 있습니다.
3) 헝가리개혁교회에 속한 교회와의 협력이 있었습니다.

하나님의 선교가 산성교회를 통하여 동토의 땅, 헝가리에까지 널리 전파되었습니다. 다시 오실 예수님의 그 날을 바라며 착한 일을 시작하신 이가 그리스도의 예수의 날까지 산성교회를  통해 이루실 줄을 선교사인 저희들은 확신합니다. 성부, 성자, 성령 성삼위 일체 하나님의 축복과 평강이 항상 충만 하옵고, 성탄과 새해에도 하나님의 축복과 평강이 늘 함께 하시길 중보기도 드립니다.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